커뮤니티
홈페이지 내 수업신문고 게시판 운영안내
교무처 학사관리과에서 수업기간 준수 관련한 학생들의 의견을 접수하고 개선하기 위해 [수업신문고]를
교내 홈페이지에 개설했습니다. 학생들의 많은 활용 바랍니다.
2.사용자: 인제대학교 재학생
3.접수내용 : 수업기간 관련된 내용만 접수
① 수업시간 미준수
② 휴강에 따른 보강 미실시
③ 학생 동의 없는 보강일 설정
④ 비대면수업 시간 부족
4.운영시기: 2021학년도 2학기부터
5.주요내용
(1) 학생들은 실명 접속을 원칙, 본인 글 외에 열람 불가
(2) 교수 및 직원은 해당게시판 열람 불가
(3)열람가능자는 학사관리과 수업신문고 담당자 1인으로 한정.
*수업시간 준수 관련외 문의사항은 행정질의게시판 이용부탁요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