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2022-1학기 공인결석 안내
대면수업 지침 및 공인결석 안내
2022-1학기 수업 대면수업 진행
가. 수업시작일: 2022.3.2 (수)
나. 수업방법 : 전체 교과목 대면수업 (블랜디드 수업 허용, 일부 교과목 제외)
다. 재학생 COVID-19확진 판정 시 (중요)
1. 조교 선생님에게 연락한다.
(확진 통보 문자를 캡처하여 보내기)
(저에겐 교내 수업 동선 보내주고, 기숙사에 거주하는 학생은 기숙사 행정실에도 알려주세요)
2. [자가진단 앱]의 확진자 자가등록에 정보를 기입한다.
https://ijis.inje.ac.kr/covid19/main.aspx
3. 인제정보시스템에서 자가격리 기간동안 공인결석을 신청한다. (분류 : 기타)
4. 아래 제출서류 가지고 학과사무실로 방문 요망
5. 제출서류
공통: 인제정보시스템 공인결석 신청 후 출력 및 [자가진단 앱 등교불가 체크]
(1) 본인의 유증상으로 인한 공결 시
-본인 RAT(신속항원검사) 음성 확인서 (1일 공결)
- 본인 RAT 양성 확인서 (2일 공결)
-본인 병원 진료기록 제출 (2일이상 공결, 최대 4일까지)
(2) 동거인 확진자 발생으로 인한 공결
-주민등록등본(동거인 확인용) 및 동거인 확진 증명서 (보건소 문자 등)
-본인 PCR 음성 확인서 (2일 공결, 동거인 RAT 양성 후 PCR 검사 받은 경우 1일 추가)
(3)본인이 밀접접촉자인 경우 공결
-본인 밀접접촉자 확인서 (보건소 통보 문자)
-본인 PCR 음성 확인서 (2일공결)
*백신접종 미완료자의 경우 발생일로 부터 7일 허용
(4)본인 확진으로 인한 공결 (아래 중 선택 1) (격리기간이 나와야 함)
-본인 pcr검사 양성 문자 및 보건소의 격리 통보 문자(격리기간 기록) 캡쳐 (격리해제시까지)
-자가격리 해제 확인서
학교 홈페이지 내용 참고